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해리포터 젤리빈 드셔보셨나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3. 21.
반응형





호기심에 사서 먹는건 아니고요~~ ㅎ

형님이 큰 아이에게 한번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그래서 뭔가 했는데.. 어??? 살짝 감이 왔습니다. ㅋㅋ

아이는 뭔지 모르고 먹었는데... 음.. 그 다음부턴 안먹는군요 ㅋㅋ 뭔지 아시겠죠? ㅎ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티비에 이런젤리빈이 있다는건 알게 되었는데.. 실제로 보기는 처음인것 같아요.

호기심에 한번씩 사서 먹는다고는 하는데.. 

맛없는거 먹고난다음에는 다시는 먹고싶지 않다는 사람들이 대부분~~ ㅋ

그런데.. 인기있는 이유는 뭔지... 







일단 한번 부어 봅니다. 어떤 맛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종류별로 다 있는지도 궁금하고요~

그런데.. 종류별로 다 들어가 있는건 아닌듯 합니다.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는듯!!!


바나나, 불루베리, 소세지, 레몬샤베트, 풋사과, 마시멜로우, 솜사탕, 수박, 과일아이스크림, 체리 같은 맛나는 젤리가 있는반면

코딱지, 지렁이, 귀지, 시나몬, 잔디, 후추, 토, 썩은계란, 흙, 비누맛 같은 엽기적인 맛도 있답니다.

일단 먹을땐 다 알아보고 먹는것이 왠지 현명할듯 하기도 하고 ㅋㅋ


아이들이랑 제비뽑기식으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을듯 합니다.

엽기적인 맛은 도대체 어떻게 맛을 내는지.. 이것도 신기하네요~







엽기적인 맛을 골라봤어요.

아마도 이건 귀지맛인것 같아요.

다시 보니.. 지렁이 맛도 보이고 그러네요 ㅜㅜ 웩~~







이건 무슨맛일까요? 알아맞춰보세요~~

이건 그냥 봐도 딱 감이 오지 않나요?

전 보는순간.. 아~~~~ ㅜㅜ

먹고싶지 않은 충동이 막 생겼답니다. ㅋㅋ

재미삼아 가족끼리 제비뽑기를 한번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ㅋ

아들이 안먹고 허락한다면 ㅎㅎㅎ

재미있는 게임이 될듯 하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