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리스테린 입안소독으로 추천하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3. 29.
반응형

아~~~ 리스테린~ 처음은 고통스러운데.. 은근 중독되네~




한동안 잇몸치료를 받고 다녔습니다.

붓기가 갈아앉지 않아 병원을 찾았더니.. 여기저기 붓고 염증치료도 같이 병행을 했더랬죠.

그리고 쭉 한달넘게 스켈링과 동시에 잇몸치료를 받았답니다.

지금은 한결 깨끗해졌고 붓기도 없어져서 편하답니다.







제가 이는 별루 좋지 않아서 꾸준히 관리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러지 못했는듯 합니다.

이에 들어간 돈만해도~~ 어마어마 하죠 ㅋㅋ ㅜㅜ 아이고~

아무튼... 이번에 잇몸치료를 마치고 어금니 충치치료받았던 곳을 다시 한번더 치료를 해야합니다.

워낙에 오래되어서 때운자리가 상태가 안 좋더라고요~

일단 제정이 많이 들어가서 조금 뒤로 미룬 상태인데요.

제정이 되면... 어름니 치료도 마저 받아야 될듯 합니다. ㅜㅜ







아무튼. 잇몸치료를 마치고 쌤 왈~~~

잇몸자체가 약해서 잘 부을수 있으니 필히 3개월마다 정기검진 받으라 하심!!

오면 그때에 맞춰서 스켈링이나 잇몸치료 또 하자하심.. ㅜㅜ 

그 동안 잇몸에 좋다는 가글이 있다고 리스테린을 추천해주식더라고요.

들으면서.. 음... 헉~~ 그 화~~~ 한걸~~~~ 하고 생각했는데..

쌤도 리스테린이 좋긴한데.. 많이 화하죠!! ㅎㅎㅎ

그래서 내 이에 좋다고 하니 바로 리스테린을 구하기 위해 여기저기 동네마트를 뒤졌지요.

어!! 그런데 없어요~~~

있을만한 마트마다 하나도 없어요 ㅜㅜ

그렇게 다음에 큰 마트가면 사지 하다가... 일반 생활용품 사러 DC마트에 들어갔더니..

떡 하니 있더라고요~~ 엥? ㅎㅎㅎ

아무튼.. 그렇게 큰마트에 안가도 구매가 가능했답니다.







요즘은 이렇게 두껑 한컵으로 아침 저녁으로 가글을 해주고 있어요.

처음에는 정말 못하겠더라고요~

나름 쌔지않을듯해 보이는.. 오렌지향이 들어가 있어서 쫌 덜하겠지 해서 샀더니.. 

ㅎㅎㅎㅎ 똑같아요~~ㅜㅜ

아무튼... 몇일은 너무 매워서 고생쫌 했습니다만.. 지금은 나름대로 적응이 되는듯 합니다.

하고나면 확실히 깔끔하고 치료후 아픈부위도 빨리 갈아앉은듯 합니다.^^







보기만해도 매울것 같죠!!!

하지만 적응하면 괜찮아요~ 

안하면 왠지 이상하기도 하고 깨운하지도 않고..ㅎ

사람은 이렇게 변하는가 봅니다.







처음이라 안맞으면 다른걸로 바꿀 생각으로 작은용량을 샀는데요.

지금은 남편도 같이 사용해서.. 다음엔 큰걸로 바꿔야 할듯 해요~

아이들은 뭐냐고 물어보는데... ㅎㅎㅎㅎ

한번 시켜볼까요? ㅋㅋㅋㅋ

아무튼... 입안소독에는 역시 리스테린이 좋은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