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매화꽃 만발할 준비중인듯~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3. 23.
반응형





겨울의 끝자락과 봄의 시작점에서...

봄을 제일처음 알린다는 목련입니다.

요즘 목련들이 활짝 폈어요~

이미 꽃잎들이 떨어지고 있고요~

아직 저희 동네는 봉우리만 피어 올랐더라고요~

지대가 높아서 ㅎㅎㅎㅎ 조만간 활짝 필듯 합니다.







바람때문에 흔들려서 잘 안잡히긴 했는데...

목련을 보니.. 참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민들레도 벌써 피어오르네요~~~

아직 꽃이 활짝 피진 않았지만... 여기저기 노란 민들레들이 피어 오르겠죠!!

하얀씨가 나오면.. 아이랑 많이 불어서 날려야겠습니다. ㅎㅎ







저희 동네 놀이터에 벗꽃나무 입니다.

벌써 꿈틀꿈틀 거리는것이 보이더군요!!

이게 꽃봉오리 일까요?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조만간이죠~~뭐 ㅎㅎ

꽃이 펑!! 하고 피어 날것 같습니다.







가지 끝마다 다... 봉우리 같은것이 열려 있어요.

아직 새순들은 올라오지 않는데.... 

음.. 벗꽃은 꽃부터 피는건 아니겠죠? ㅎㅎ 그런가??







이건 매화랍니다.~

지대가 높은 저희 동네는 아직 꽃들이 많이 피지 않은것 같아요.

다른곳은 많이 피어 올라서~~~ 보는눈이 좋더라고요^^

언젠간 이 녀석도 매화꽃으로 덮이겠죠!







둘러보다 어라~~~ 꽃핀것이 있네요~~^^

얼핏보면 벛꽃이랑 많이 닮은 매화꽃입니다.

구분은.. 수술색으로 구분한다고 했던가요? 색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요즘 아이랑 놀이터 돌아다니고 산책하기 참 좋은 날입니다.^^


다들 봄을 만끽중이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