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너겟 안심치킨은 안심해도될까?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2. 10.
반응형





언제부턴가 치킨너겟을 먹기 시작했던것 같습니다.

본래 저희 밥상에는 이런 치킨너겟이 올라오지 않았는데...

아이가 한번 먹고 난 다음부터는 생각이 나는지..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하네요

치킨너겟 어떻게 만들어지시는지 아시죠??

만든걸 보면.. 그다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꺼에요 ㅎ

요리를 해도 잘 먹지 않는 부위들과 밀가루, 조미료들을 넣어서 만들어 주는데요...

먹고싶을때 집에서 만들어서 먹으면 좋겠다 싶은데.. 잘 되지 않아요 ㅜㅜ







그러면 이렇게라도 사서 먹게 되는데요.

그래도 그나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사서 먹이는것이 엄마의 도리?? 다 싶어서 요런걸로 사서 먹여요.

합성아질산나트륨도 무첨가 되고.. 깨끗하게 손질된 재료를 사용하는....

일단 이렇게 홍보는 해 놨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이 제일 안심이 된다는.. ㅎㅎ

직접 못해줘서 미안할뿐이군요 에궁~~







치킨너겟은 보통 냉동보관을 해두는데요.

이렇게 반찬 없을때 한번씩 아이들 밥반찬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모양들은 네모, 나무, 자동차?? 등등의 모양이구요.

다른 제품에 비해서.. 많이 짜지 않아 좋답니다.








기름두른 후라이팬에 앞뒤로 부쳐주면 노릇노릇하게 익어요.

이렇게 되면 완성이 되구요. 아주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아침에 이렇게 한접시 해서 내 놓으면 아이들은 요녀석가지고만 밥을 먹을려고 해요.

그래서 김치도 올려주고, 국도 먹으라고 잔소리도 하고.. ㅋ

이런음식이 나올때면 늘어나는 잔소리들이랍니다.

다음엔.. 마음먹고 한번 만들어 주고 싶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