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쌀국수 컵라면 이건 괜찮군요 ㅎㅎ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13.
반응형





전에 쌀국수를 끓여먹다가 실패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정말 맛없었어 못 먹겠더라고요~ 일단 향료가 너무 강했던 이유도 있었고~~ 특유의 향때문에 아이도 잘 먹지 못했었죠.

하지만.. 그래도 다른걸로 도전을 해봅니다.

음.. 도전이라하기엔 쫌 뭐합니다만.. ㅎㅎㅎ 아무튼 새로운것을 발견하고 간단하게 야식으로 먹어봤습니다.







이번엔 베트남 쌀국수 리얼포라고 하는 쌀국수 컵라면이 있기에 하나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이런컵라면도 팔다니.. ㅎㅎ 

정말 없는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어!! 한국어가 아닙니다.

아마도 베트남어~ 영어로 되어 있군요!! 겉표지만 우리나라이름으로 되어 있고 

안에 내용물은 베트남꺼인가봐요!

와~~~ 현지인들 먹는 쌀국수맛을 볼 수 있을것 같군요!

내심걱정도 되면서 맛에 기대도 되었습니다.







정통 베트남 쌀국수라고 하는군요.

만들어 먹는 방법은 컵라면 먹는방법이랑 똑같아요!!

3분이면 완성되니.. 정말 간단하게 베트남 쌀국수를 맛보게 되는군요.







스프종류는 세가지입니다.

하나는 건더기, 하나는 가루스프... 또 하나는 오일이라고 적혀 있는데.

기회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 된다더군요.

다른건 괜찮을것 같은데.. 이 오일이 왠지 걱정이 되더군요. 기호에 맞게 넣어라... 음...







일단 무슨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조금만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아주 조금!!! 그런데.. 뜯고 넣는순간.. 아주 이상한 향이 납니다. ㅜㅜ 

무슨향인지.... 아마 고수일지도 모르겠군요~ 







이렇게 3분을 기다리면 전통 베트남 쌀국수가 완성이 된답니다.

이때 숙주가 있다면 같이 넣어서 3분을 기다려주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매번 숙주는 잊어버립니다. ㅜㅜ

일단 색도 좋고~ 모양도 좋은데.. 역시나 냄새~~ 오일을 괜히 넣었다 싶더라고요 ㅜㅜ

아무래도 정말 고수향이였던것 같아요 ㅜㅜ

조금만 넣어서 다행이긴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아이는 맛 안이상하다고 잘 먹더라고요..ㅎㅎ

제입에만 쫌 그랬는지... 

아무튼.. 계속 먹으니 괜찮아지더라고요~

일단 이거 먹어보고는 전 태국보다는 베트남 쌀국수가 쫌더 나은것 같네요

다음에는... 음.... 다른걸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하루를 재미나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미러 수준높은영국드라마  (10) 2016.02.15
잇몸치료 받고왔어요 ㅜㅜ  (12) 2016.02.14
컵라면으로 느끼함을 달래요  (25) 2016.02.09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될것  (18) 2016.02.05
재미있게 살자  (18) 2016.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