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주저리

인스턴트 돈가스 맛있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8. 29.
반응형

 

 

 

저는 포장지 이미지를 보고 이런돈가스구나 생각하고 샀는데... 결과물은 똑 같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순간 속았다~~ 이거 과잉광고 아니야 하는 나쁜기분이 들더라구요!

가격도 그렇게 싼것이 아니어서 이미지를 믿었는데.. ㅜㅜ

 

 

 

 

 

이런 모양의 인스턴트 돈가스 였답니다.

뜯는순간 황당했는데.. 어찌됐든 반찬으로 해 먹어야 되고 해서 몇장을 후라이팬에다 구웠답니다.

 

 

 

 

기름을 많이 넣어 푹 담궈서 굽고 싶었지만.. 요건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니

얇게 기름을 펴발라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답니다.

지글지글 자글자글~~~

 

 

 

 

뒤집어주니... 색이 이쁘게 잘 튀겨 졌네요!

돈가스를 구우면 안좋은것이 빵가루가 떨어져 나와 난중에 후라이팬 정리할때 골치가 아프더라구요

깨끗하게 쓰면 청소도 편한데. 그러질 못하니.. 손이 많이가서 그런지.. 귀찮아서 자주 안하게 되요

암튼.. 그래도 반찬꺼리가 없으면 요런거라도 해 먹으면 좋지요~

 

 

 

이렇게 야채랑 같이 함께 담아서 반찬으로 내 놓았답니다.

돈가스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신나서 먹었죠!! 야채는 빼고..ㅋ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

포장이미지에 속았다는 마음에 맛까지 없었다면 정말 화가 많이 났을껀데..

맛은 먹어본 인스턴트 돈가스에 비하면 괜찮았답니다.

 

다음에 또 이걸 보게 되면 가격을 제대로 확인해 봐야겠어요!!

도대체 얼마인거지?? 1+1이였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싸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인스턴트 돈가스라니... ㅜㅜ

마트가게 되면 꼭 확인하고 싶네요 얼마였는지..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