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명절선물 이런캔종류가 좋은듯 ㅎㅎ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16.
반응형





남편후배들이 집으로 놀러왔습니다.

제가 아는 사람은 두명정도이고 나머지분도 인사차 저희집으로 왔죠!

같은팀으로 활동들을 하고 남편이 후배들을 가르치고 있답니다.

남편이 하는 일은 영상쪽이라 이렇게 키워서 잘 나가는 녀석들도 애법있어요.

M본부, K본부~~~ 국회~ 와우~~~ 개인 프로덕션도 있고~ ㅎ

저흰 그렇게 후배들 키워서 보내주고 그런일을 언제부턴가 하고 있네요^^

나름 뿌듯하고 보람된 일이랍니다. 주변에서는... 그만쫌 하라지만..ㅋㅋ







아무튼... 이렇게 집으로 찾아오면서 명절선물로 이렇게 참치캔을 가져왔더라고요!

보통 저희집에 들어온 선물세트들은 다른곳으로 (시댁, 친정.. ㅋㅋㅋ) 가기 마련이라 정작 받아도 

저희가 사용하진 않았었거든요.

이렇게 들어온 선물을 보니.. 솔직히 기분은 좋더라고요 ㅎ









아이가 있는집은 이런 먹을 수 있는 선물세트가 좋아요.

특히 캔으로 되어 있으면 장기적으로 보관도 가능하고 먹기에도 좋으니 말이죠.

참치와 햄종류면 좋은 선물세트인거죠 ㅎㅎ







저희집으로 온건 처음들이라~

이것저것 준비한건 하나도 없어서... 그냥 난로위에 고기 구워먹고! 남은 가래떡 구워먹고 김치구워먹고 ㅎㅎㅎ

그렇게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이제막 졸업한 사람도 있고, 일을 하다 저희남편만나 새로운길로 가는 사람도 있고!!

재능이 좋아서 저희랑 작품 만들기도 하고~~ ㅎㅎ

그렇게 어중이 떠중히 모인 젊은 사람들이라.. 편하게 먹고 시간을 보냈답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