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맛있는 피자세트 배달시켜 먹었어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23.
반응형





전에 피자 한번 시켜먹고는 다신 먹지 말아야지 하고 했답니다.

왜냐하면.. 일단 맛도 없고 소화도 안되고.. ㅜㅜ 

그런데 남편이 피자와 치킨을 먹고 싶다고 시켜 먹자는군요~

그래서 전에 시켜먹다 같이온 팜플렛을 보고 히트박스라는것이 있기에 한번 시켜 먹자 싶어서 시켰답니다.







위달피자, 치킨텐더, 감자튀김, 토마토 스파게티, 매운 치즈떡볶이가 안세트로 오더라고요.

전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많이 먹을 생각도 하지 않았죠!

그냥 남편이 먹고 싶다하니.. 옆에서 몇점 먹어볼까 했으니까요.







어~~~ 그런데 위달피자를 한입 먹었는데..

어~~~ 달달하니 맛이 너무 좋은겁니다.

어라!!! 박스는 패밀리사이즈 안에 여러가지가 들어 있는거라 피자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그런데 다들 맛나다고 해서~ 왠지 양이 적을것 같더라고요.

저도 맛이 좋아서 두조각은 먹을 수 있을까 걱정까지 했답니다. ㅋㅋ








치킨이 먹고 싶다 해서 따로따로 사면 양이 많을것 같아서 이렇게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치킨텐더도 바삭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남편이 싫어하는 닭가슴살이긴 하지만.. ㅎㅎ

아이들도 같이 먹기에는 좋더라고요.

담백하고 바삭하고~~







그중에서 인기가 제일 많았던 스파게티~

아이가 혼자 다 먹고 싶어 했지만.. ㅋ 조금씩 나눠서 먹어보았습니다.

요녀석도 맛이 좋군요!!







어른들은 스파게티보다는 매콤한 치즈떡볶이가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한 떡볶이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계속 끌리는 매콤함~~~ 

달달한 피자와도 잘 어울리고 퍽퍽한 치킨텐더에 떡볶이 소스를 찍어 먹는것도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이 메뉴만 제외하면 무난하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먹기 좋고 어른도 먹기 좋은 메뉴~

전에는 왜 그리먹기 힘들었는지...

가족이 모이면 피자먹고 싶을때 히트박스를 선택하면 딱 좋겠다 싶습니다.


어른둘 아이둘이서 모지라지 않고 남지 않게 잘 먹었던것 같아요!

가격은 23500원이니 그렇게 부담이 되지도 않죠!!

이렇게 글 쓰고 나니~ ㅎㅎㅎ 저녁메뉴 이걸로 먹을까 싶기도 하네요~

괜히 끌리게 되는 맛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