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샤오미조명 가격부담없고 이쁘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24.
반응형





둘째녀석이 밤에 잠만 자면 이상하게 자주 울어요~

너무 어두워서 그런가 싶어서 남편이 생각해서 조명을 하나 사주었는데요.

밝기조절과 색조절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앱으로 빛알람설정, 밝기, 색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한참 애플에서 비슷한 조명이 나와서 남편이 사고싶어하더라고요.

특별히 필요 없다 생각하고 말렸더니..

비슷한 기능을 가진 샤오밍 조명으로 결국 하나 사주었네요.

뭐~~~ 아이를 이유를 들여서 사긴 했지만.. ㅎ

그래도 잠자는방에 켜두니 이쁘기도 하고 좋네요







가격대가 5만원대에요~~ 애플에서 나온 조명은 몇십만원도 하죠~ ㅜㅜ

기능은 비슷한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아요~

질이나 성능에서 차이가 조금씩 보이겠지만.. 그래도 부담되는 가격의 조명보다는 부담 없는 조명이 나은듯 합니다. ^^








샤오미의 색은 하얀색이죠~~

전에 샤오미체중계를 사용하면서 하얀색 샤오미 제품이 참 마음에 들긴 하더라고요~

중국틱하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샤오미체중계 후기 보러가기]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이라고 써진건가요? ㅎ 

일단 LED조명이고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답니다.

색온도조절, 타이머, 딜레이, 컬러변화, 밝기조절, 나이트램프기능까지 아주 다양하죠~

스마트폰앱을 활용하면 총 1600만개의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

뭐~~ 조명전문가도 아니고.. 이정도까진 필요는 없겠죠~

단순히 아이방에 켜둘껀데... ㅎㅎ







충전식이 아니고 USB도 아니고 일반 전기를  사용합니다.







사진이라서 빛이 이상하게 나왔는데요~

방에 이렇게 켜두고 잔답니다.

잠잘때 켜기에는 이 밝기가 괜찮더라고요~ 제일 어두운밝기랍니다.







이렇게 색온도를 높여서 밝게 조절도 가능한데요~

하얀색, 파란색, 빨간색등등 아주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만...

전 굳이 필요가 없군요 ㅎㅎㅎ 


아무튼.. 정말 필요해서 산건지... 남편이 사고싶어서 산건지.. 모르지만..

일단 있으니 잘 사용해야겠어요~

일단 켜두니 제가 아이를 잘 보게 되니 편하긴 한데요~

아이는 빛이 없다가 있으니 적응이 잘 안되는지.. 꺼라고 하고..ㅎㅎ

일단 재울땐 끄고 자고나면 켜두어서 어두움이 무섭지 않도록만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