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샤오미체중계 구입했어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2. 13.
반응형





요즘 핫한 샤오미 체중계가 아닌가 싶네요.

이번에 말도 안되게?? 정식수입이 금지되었다고 들었어요.

결국 해외직구로 구입을 해야된다고 하던데..

수입금지의 그 이유가 우리나가 몸무게 표기인 kg 이 샤오미는 들어오면서 근수로 나온다는 이유라고 하는군요

뭐~~~ 정부도 나름대로 이유가 있긴 하지만... 어처구니 없는 이유로 금지를 시키다니... 참~~ 볼품이 없다는 느낌이네요 







아무튼.. 저희는 정식수입 금지가 되기전에 구입을 했던 제품인데요.

애기아빠가 다이어트를 마음먹으면서 하나를 구매했다고 하네요.

한번식 샤오미제품들을 사곤 하는데... 어느거는 괜찮은것이 있다가도 어느것은 아닌것도 있거든요.ㅎㅎ

이번에 체중계를 샀다는 이야기를 듣고.. 집에 있는 아날로그식 체중계는 어쩔꺼냐며.. 따졌더니..

그냥 다른곳으로 치우고 아날로그 체중계가 있던 자리에 샤오미체중계를 놓더라구요 ㅋ

암튼... 다이어트를 결심을 했다고 하니.. 봐주기로 했습니다. ㅎ







샤오미 제품 디자인의 특징은 깔끔한 하얀색에 있지않나 싶어요.

하얀색에 샤오미 마크가 들어가 있는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꼭 애플을 따라한 느낌은 있지만.. 나름 고집하는 디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체중계를 들면 생각보다 무거워요~~

얇야서 가벼울꺼라 생각하면 오산~~~ 생각보다 무겁답니다.







아랫쪽에 보면 건전지 4개가 들어간답니다.







이번에 문제가 되었던 몸무게 표시부분...

저희가 해 놓은곳이 kg 표시를 해주는거랍니다.

처음에 받고는 몸무게가 말도안되게 나와서.. 뭔가 알아봤더니..

처음에는 근수로 나왔던것 같아요.

애기아빠.. 덩치도 큰데.. 근수로 메겨졌다고 생각하니.. 살짝 웃음네요 ㅎㅎ

아무튼... 다른쪽은 뭔진 모르겠습니다.

쉽게 kg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어렵게 생각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거 사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10kg이상 빠졌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