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아이허브 배송받았어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2. 11.
반응형





처음으로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구매했답니다.

다른분의 도움을 통해 같이 물건을 주문을 하거나 받거나 했는데..

이번엔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건들이 생기다 보니..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하면서 느끼는건데... 직구 생각보다 쉽네요^^

한번 해 봤으니 자주 해볼것 같습니다. ㅎ







일단 아이가 코가 자주 막혀서.. 코에 뿌리는 항생제 없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알게 되어서

SinuFix를 살려고 하다가 이것저것을 주문해봤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되어 있는 동종요법 보조제들이 많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약들도 아이들에게 무해한 동종요법종류의 약들이랍니다.






그리고 과자도 몇가지 사봤습니다.

아이들이 어느정도 큰데.. 너무 어린 과자를 샀나봐요.

맛이 없다보니... 먹는둥 마는둥... 아무래도 쫌 어린 사촌조카에게 주는것이 좋겠다 싶네요 ㅎ







이건 제가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샀답니다.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졌다는데... 아이들도 좋아하는 초코칩인데.. ㅎㅎ

몰래 저만 몰래 먹어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

아이들에게 들키면 하루만에 빠이빠이~~~~ ㅎㅎ







요넘들 살려고 주문을 한겁니다.

하나는 코뚫어주는 약이고 하나는 코감기약입니다.

아무래도 겨울이 되다 보니.. 점점 감기걸리는 횟수가 많아지는것 같아요.

목감기용은 있는데.. 코감기용으로 괜찮은 제품이 없어서 구매를 했답니다.







요녀석은 한참 둘째녀석 이유식 만들때 사용했던 허브스프 만드는 큐브 인데요.

GMO를 사용하지 않았고 야채로만 농축시켜서 먹는거라 먹이는 내내 괜찮다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다 떨어져서.. 사는김에 하나더 추가해서 구매를 했네요







ㅎㅎㅎ 요 사탕 아시는분들은 아실텐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인데.. 일단 과일농축으로 만들었고 단맛이 일반 사탕보다는 약해요.

그리고 이거는 비타민C 사탕이네요~~~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아이랑 같이 뜯었는데.. 다른것에는 관심없다. 사탕에 눈이 들어왔는지.. 달라고 아우성을 쳐서.. 

ㅎㅎ 뜯자 마자 하나 물려주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