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나가사끼짬뽕 빨간국물도 있군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2. 9.
반응형





한동안 하얀국물이 유행이였었죠.

그 덕을 본것 중에 하나가 나가사끼 짬뽕라면이 아닐까 싶은데요.

언제부턴가... 하얀국물의 인기가 사그라들더니...

저도 별루 손이 안가던 라면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요번에 장을 보다가 빨간국물이라고 홍보를 하며 나가사끼 홍짬뽕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한번더 눈에 들어와서 먹어보자 싶어서 하나 사서 먹어봤답니다.

아무래도 하얀국물로는 승부가 안나겠는지... 빨간국물로 새롭게 나왔네요.

언제부터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눈엔 처음 보였던 녀석이라.. 이번에 한번 먹어봤습니다.







하얀색 디스플레이에서 빨간색이 더 강조되었군요.

맛도 얼핏 비슷할것 같은데...

그래도 빨간국물에는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추가루가 들어가 있으니..

그 맛도 조금은 다를꺼라 예상을 했답니다.







홍짬뽕에 있는 조미유~~

고추기름일까요??

이 조미유는 꼭 불을 끄거 넣어달라고 하네요.

왜 인건진 모르겠지만.. 요리법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넣었을때 제대로 맛 볼려면 지켜주는것이 좋겠죠!!







이렇게 다 끓이고 불을 끄고 조미유를 넣었습니다.

넣고나니.. 매운냄새가 쫌더 나긴 하더라구요. 끓이면 매운맛이 다 날아갈지도 모르겠어요 ㅎ

아무튼.. 빨간국물이라 색은 일반라면과 똑같아요.

맛도.. 음....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네요..

그럼.... 그냥.. 빨간국물만..?? ㅜㅜ

나가사끼 짬뽕이라고 해서 특별한 맛을 기대를 했던가 봅니다.

일반라면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서.. 오히려 하얀색 나가사끼 짬뽕이 더 낫겠다 싶기까지도 하네요 

다음에도.. 요녀석은 안 사먹을것 같습니다. ㅎㅎ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