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수분가득 달바 슬리핑팩 한번 사봤다

by 하루를재미나게 2021. 4. 8.
반응형

나이가 들면서 안하던 얼굴관리에 신경을 쓰게 된다
거칠어지고 기미가 올라오고 윤기가 사라지고 ㅜㅜ
코로나로 마스크를 끼고 해가 잘 들지 않는 작업실에서 일을 하니 선크림 바르는것 까지 하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더 거칠어진것 같아 누군가의 추천으로 달바라는 슬리핑팩을 구매해 보았다
하루에 한팩이라는데 처음에 한팩을 바르기엔 내 얼굴이 작은건가 ㅎㅎ 너무 많이 바른것 같았다
바르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그 많은 팩이 다 스며들긴 했지만 조금 끈적임이 남았다
그래서 요즘은 반만 바른다
반 바르나 한 팩을 바르나 느낌은 같은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임 사람마다 피부가 다르니..)

한상자만 사서 테스트로 먼저 써보고 사려했는제 두 박스에 저렴하게 팔길래 두박스 샀다
한박스당 12개!! 두박스 24개
거기다 샘플로 +3개!! 와 클랜징!
암튼 샘플을 받으면 기분 좋다 ㅎ
하루에 한팩씩 한다면 한달조금 모자란 정도이다
그래도 난 반만 사용하니 좀더 오래쓸듯 하다

처음에 박스 뜯고 웃었다
화장품이므로 드세지 마세요 ㅋ
요즘 한포씩 하는 홍삼이랑 같다 색만 다를뿐!
잘못하면 먹을 수도 있어서 이런 경고문을 넣었는지...
너무 웃겼다.
네네 피부에 양보할께요~

아직 몇일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 꾸준히 사용해 보면 피부가 좀 괜찮아지지 않을까?
다만 걱정인것이 꾸준히 잘 발라야 하는데 그러지 못할까 걱정이다
아무튼 내 피부는 소중하니 꾸준히 잘 발라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