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산에서 밧줄놀이 하고 왔다

by 하루를재미나게 2021. 4. 15.
반응형

날씨가 참 좋다.
미세먼지도 덜하고 약간 쌀쌀한것이
약간 땀나는 운동을 하기에 좋은 날씨 같다
오랜만에 고모가 설치중인 밧줄 놀이터 공사가 마무리 되어 몇몇 체험자들을 구성해서 테스트 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성원이야... 관련선생님들 자녀들!!
우리아이들도 포함!

중1, 초1 딱 체험하기 좋은 나이!!
우리아이들은 어릴때 부터 고모, 아빠 따라다니며 밧줄놀이 체험을 많이 해봐서 아이들 중에 배테랑? 에 속한다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하는 아들녀석!! 높이가 높은 체험을 하니 엄청 겁먹은것 같았다 ㅎ
안전가이드, 선생님 통솔에 천천히 진행된 체험!!
설치된 기구들 사용상 어려운 문제가 없는지.. 설치 안전라인 높이는 괜찮은지, 체험시 주변에 걸리는 장애물이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로 진행이 되었다

딸아이는 줄 타고 올라가기..
은근히 잘탄다
높이 올라가도 그다지 무섭지 않은건지...
아래에서 보는 나는 몇번씩 올려다 본다

이건 진짜 나무에 줄 걸어 올라간건데....
이날 제일 높이 올라간것 같다
맨 위 울 딸~
이날 조마조마하게 보았음.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도 방심은 금물....
다시 보니 아찔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