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자운고연고 갈라진피부 재생시키기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1. 22.
반응형






보약을 지을려고 한의원에 갔다왔는데..

자운고연고를 주시더라구요.

아이 아토피피부에도 좋고 갈라진 뒤꿈치에 발라도 좋고

상처부위에 발라도 괜찮다고 하나 주시더라구요.

아는분의 소개로 갔던 한의원이여서 서비스로 주셨네요~~^^ ㅎㅎ







한약재료로 만든거라 먹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무심결에 아이가 먹더라도 안심이 되는 제품이네요^^







선홍색의 고체형 연고예요!!

딱딱해서 손가락으로 문질러야지 연고가 부드러워져서 바르기 편해요!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금방 쓰겠다 싶었는데....

고체형이라 아주 오래 쓸것 같네요 ㅎㅎ









발 뒤꿈치 갈라졌을때 바르면 피부재생이 되어서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한번 발라봤습니다.

그렇게 심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발 뒤꿈치 나이가 들면서 더더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는것 같아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잘 됐다 싶어 발라주었는데....  피부가 훨씬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연고를 바르고 양말을 신고 있으면 저절로 보습이 되고 좋아요~

지금은 하얗게 각질도 일어나지 않고 갈라짐이 덜해졌답니다.







하루바르고 2틀뒤 연고바르기전 상태입니다.

하루바르고 난 다음인데도.. 상태가 많이 좋아졌죠??!! ㅎㅎ

올겨울 발뒤꿈치 관리 자운고연고로 해결하면 되겠어요 ㅎㅎ

아이들 아토피에도 좋다고 하던데.. 저희 아이에게는 잘 안맞는것 같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아이에게는 바르진 않고 있어요!

아토피에 좋다는 크림들도 많지만.. 아이에게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으니 잘 테스트를 해보고 바르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아무튼.. 전 이걸로 뒤꿈치 관리는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