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수딩젤크림 보습제로 최고인듯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2. 28.
반응형





남편이 어디에선가 수딩젤크림을 한박스 얻어왔어요!!!

요번에 코스닥 상장이 되었다고 선물을 받은걸.. 너무 많아서.. 남편도 한박스 얻어왔데요.

ㅋㅋ 완전 잿수~~

한참 건조해지는 이런 날씨에 정말 필요한 크림이거든요.

양도 어마어마 해서.. 마구마구 발라도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단 여기저기 나눠줄곳에 나눠주고.. 3개 남겨서.. 사용중이네요 ㅎ







무첨가 제품에 선인장으로 만들어 특유의 점성때문에 흡수율이 뛰어나다고 되어 있네요~~

그리고 선인장 자체가 사막에서 자라기 때문에 수분을 99%까지 저장할 수 있는 수분저장 능력때문에 수분크림으로 좋다는군요.

뭐~~ 일단 발라봐야 알지 않겠어요? ㅎ

일단 이래저래 둘러보았습니다.







바를려고 비닐을 벋겼더니.. 어라.. 샘플도 하나 들어갔네요..

어머나 센스도 있고.. ㅎㅎ 다음에 목욕탕갈때 들고 가면 좋을것 같네요 ㅋ






얼굴에 한번 바를정도? 남으면 몸에 발라도 좋을 양이네요.

일단 깜쪽같이 숨어 있던 샘플이다 보니.. 왠지 득템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통은 이정도 크기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하겠죠!

사실 얻어온거라 가격은 얼마일진 모르겠어요~ 

공짜로 얻은거니.. 일단 마음껏 써보렵니다. ㅋ







샘플들어가 있을때부터 알아봤죠!!

센스 있는 포장방법!!

스푼이라고 하나요? 이게 뭐죠?? ㅎㅎ 아무튼...

이것도 옆에 쏙 숨어서 포장비닐만 살짝 뜯으면 숨어 있던 스푼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보면서.. 와~~ 아이디어 짱~ 이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네요 

손잡이 부분을 살짝 누르면 스푼이 위로 툭 튀어 나와 꺼내기 쉽구요

다시 넣어도 되지만.. 음.. 이미 묻은 스푼이라.. 다시 꼽기에는 ㅎㅎㅎ

전 그래서.. 그냥 손으로 사용해봅니다.







수딩젤입니다. 크림타입은 아니구요..

흐물흐물한 느낌이 드나요??

일단 냄새는 선인장이라 그런지.. 알로에 수딩젤 냄새와는 전혀 다르네요.

그렇다고 이상한 냄새는 아니구요~~ 은은한 향이 알로에 보다는 선인장 수딩젤 냄새가 더 좋은것 같아요.

마음껏 퍼다 일단 건조한 손등에 한번 발라봤습니다.







듬뿍~~~~ 발랐지요.. ㅎㅎ






손이 쫌 촉촉해 보이나요??

바르면 피부에 금방 흡수가 되는것 같아요..

저녁에 잠잘때 얼굴에 발라주곤 하거든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이 되서 세수를 하면.. 얼굴이 한결 부드럽고.. 촉촉하다는걸 느낄 수 있답니다.

와~~~~ 신기하게도 한번 발랐을뿐인데.. 촉촉함이 너무 좋은거 있죠!

그래서 계속 바르고 있는중이죠 ㅋㅋ

요즘같이 건조한 날 이런 수딩젤~~ 완전 득템했네요 ㅋ

아토피 있던 아이에게도 발라주니.. 괜찮구요.. 계속 촉촉함이 남아 있네요~~

아이도 별다른 반응이 안보이면 계속 발라줘도 좋을것 같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