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될것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5.
반응형


오전중에 코스트코를 갔다왔습니다.

평일이고 오전이다 보니 사람이 별루 없을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장보다보니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 역시 평일 오전이여도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

후다닥 볼려고 했지만... 오랜만에 가니 이것저것 구경하고~~ 안사도 되는것들을 카트에 집어넣질 않나!! ㅜㅜ

ㅎㅎㅎ 아무튼.. 자재하고 자재해서 필요한 장만 봤습니다.









코스트코를 가면 꼭 사야되는 물건들이 있긴 해요~

사람마다 생활방식이 달라서 사는 물건이 다르지만~ 

저희집은 먹는걸 위주이기때문에 먹거리들만 잔뜩 사가지고 왔습니다.

그중에 제일 좋은건 고기!!!!

다음주면 명절이기에 고기를 쫌 많이 사다놨습니다.

시댁식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품목중에 하나이기도 해서~~ 왕창 사가지고 왔죠!

이정도면 잘 먹을 수 있겠죠!!







그리고 아버님이 좋아하시는? 도련님?? 아무튼.. 코스트코에 간다고 하니 꼭 머핀을 사다달라고 해서~~

샀어요~~~

가격이 7천원도 안하는데 큰 머핀이 9개나 있어요! 12개였나~~ ? 아무튼.. 몇개인지 갯수새러 가기 귀찮네요 ㅜㅜ ㅎㅎ

아무튼.. 정말 저렴한 가격에 커다란 머핀을 사다놨어요!

전 달달해서 잘 안먹는데... 명절동안 아버님 간식이 될것 같군요!!

저희 아버님 이런거 좋아하셔서~~ ^^ ㅎㅎ







그리고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의 인기를 가진 하리보젤리~~~

젤리 종류를 잘 먹이진 않았는데~ 언제부턴가 맛을 알아버려서... 요녀석들 말 잘듣게할 방법으로 사다놨어요!

큰것보다는 작은거로 나뉘어져 있는것이 아이들 간식으로 괜찮은것 같더군요!!


다른것도 샀지만..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질도 괜찮은 녀석으로 꼭 사야되는 물건들이랍니다~

ㅎㅎㅎ


다가오는 명절~~ 다들 잘 쉬시고~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