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포토샵cc 설치했어요. 얼마일까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1. 4.
반응형





컴퓨터 윈도우를 새로 깔고 난다음 제일 귀찮은것이.. 기존에 사용했던 소프트웨어들을 다시 까는거랍니다.

제가 제일 많이 쓰는 포토샵 같은경우 필수로 깔아줘야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용을 하기 때문에 남편 회사에서 구입한 옛날버전 포토샵을 사용했거든요.

윈도우가 업데이트 되면서.. 말썽을 부려서.. 포토샵도 업데이트를 해줘야 했답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그냥 어디서 다운받아 사용하려다.. 그러는것 보다는 구매해서 사용하자 싶어 알아보니...

포토샵cc가 있더라구요.







포토샵cc는 포토샵cs6버전보다 업된 버전인데요.

일반적으로 라이센스를 구입해서 깔아주곤 하는데..

이거는 특이하게 매달 지불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 지더군요.

그래서 남편이 이거 깔아주겠다고 하면서.. 깔아주더군요.

전 이런거 까는거 맹해서.. ㅜㅜ ㅎㅎ








특별하게 다른점이 있거나 그런건 없지만...

최신버전을 매달지불하는 방법으로 해서 그런지.. 부담 없이 정품프로그램을 마음편하게 사용가능하다는점에선 괜찮네요^^

매달 지불되는 가격은 11000원정도인데.. 포토샵을 많이 쓰는 저로써는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프로그램 다운 설치도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인터넷만 되면.. 다운로드 바로 설치가 가능하네요







설치완료후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이렇게 어도브 포토샵 CC 2015로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이것을 클릭해서 실행을 해보면...







아주 깔쌈한~~ 포토샵이 나오죠~~

이전에 포토샵7.0을 사용해서.. 완전 색다른 느낌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것 같아요 ㅋ

단축키도 몇개 변경된것 같기도 하고~ 본래 영어로 사용하는데... 남편이 한글로 설치해줘서 그런지...

그것때문에 헷갈리기도 하고 그럽니다. ㅋ

아무튼.. 마음편하게 정품인증 받으며 사용하는 기분이 좋긴 하네요 ㅎ

부담없는 가격이기에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소프트웨어들... 이렇게 구매해서 사용해주는것이 맞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