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보온고무장갑 사용할때가 되어가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9. 10.
반응형




저희집 창고에서 뒤지다가 요런것이 나왔습니다.

다행히 고무장갑이 필요해서 사용할려고 손을 넣었더니..

어라~~~~ 따뜻합니다. 

알고 봤더니 기모가 들어가 있는 고무장갑이였던거죠.





날이 춥고 겨울철이 오면 이런장갑은 주부들에게 필수인것 같아요.

온수를 쓰면 가스가 난비된다니... 뭐니 해서 조금이라도 아껴쓸마음으로 찬물을 틀어 설거지를 하고

밥을 짓는데... 요런 장갑하나 있으면 찬물이여도 손보온엔 문제 없지요.






창고에서 찾게 되면서 우연히 사용하게 되었네요.

아직은 물이 많이 차갑지 않지만!! 지금부터라도 잘 사용하면 손이 보호가 되겠죠!!

신랑이 자주 설거지를 도와주긴 하지만... 이 장갑은 저에게 딱 맞네요.

우리신랑에게는 작을것 같아요 ㅎㅎㅎ






빨간 고무장갑이라 이번에 김치 담을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름 디자인도 이쁘게 한다고 팔쪽에는 이쁜무늬를 넣었는데...

뭐~~ 나름 괜찮기도 합니다만... 그 보다 장갑은 장갑역활만 하면 되지요.

올 겨울에는 따뜻하게 설거지를 할것 같네요^^




요즘 고무장갑은 이쁜색의 장갑들이 많아요!

거기다 기모나, 면성분을 넣어서 손을 보호하는 기능성 고무장갑도 많은것 같아요!

옛날 엄마가 사용했던 고무장갑에 비하면 요즘은 참 편하다 싶네요

생각난김에 저도 엄마에게 요런장갑 하나 사드려야겠습니다. ㅎㅎ

외출용장갑도 장갑이지만 이런 장갑도 정말 필요하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