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가을풍경이 아름다운 이유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0. 1.
반응형




완전한 가을이 왔습니다.

10월 8~9일쯤에는 아침기온이 뚝떨어지면서 서리가 생긴다는 절기가 다가옵니다.

이러다 갑자기 겨울이 올까봐~~~ 걱정도 앞서면서 언능 가을을 즐겨야 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운날씨를 좋아하지 않아 점점 추워지는 날씨가 반갑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무더운 여름뒤에 오는 계절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날씨가 화창한것이 제일 마음에 드는 계절이라 좋습니다.





아이랑 놀이터에서 놀면서 바람도 차졌다는 느낌도 많이 들더라구요.

땅에 떨어진 낙엽들이 점점 많아지는것도 보면서 가을이 참 많이 깊어졌다 싶네요





아이는 옆에서 놀고 사진을 잠깐 찍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잘 찍혔네요 ㅎㅎㅎ

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색감도 좋고..

역시 가을에는 왜 낙엽들이 이쁜지 알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쁘게 나오니 말이죠! ㅎㅎㅎ

가을에는 단풍구경하러 사람들이 산에 많이들 가시죠. 이때 말고는 산의 먹진광경을 볼 수 없으니 말이죠.






바람이 불어오자 또 하늘에서 낙엽들이 툭툭툭 떨어집니다.

오늘 비바람불고 그랬는데... 왠만한 낙엽들은 다 떨어졌을것 같네요.

낙엽이 많이 쌓일때 아이랑 가서 낙엽도 밟아주고 놀아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