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강아지 식구가 늘었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9. 23.
반응형




일명 동네강아지!! ㅎㅎ

노인정 앞마당이 이 강아지의 집이지요.

동네 어르신들이 돌보고 아이들이 같이 놀아주는 완전 동네강아지랍니다.

거의 목줄도 풀려서 동네를 돌아다니며 혼자서 친구들 찾고 놀고

사람들이 좋아해주면 꼬리 흔들어주고 먹을거 주면 좋다고 따라오고

아이들이 있으면 쪼로로 쫒아가 먼저 인사하는 그런 녀석이랍니다.





몇일 동안 목줄 안하고 돌아다니더니 몰골이 말이 아니죠!

보통은 깨끗하게 잘 있던데!! 뭐하고 논다고 돌아다녔는지... 가까이 다가가서 놀기가 ㅎㅎㅎ

그렇게 묶여있던 녀석을 보러 가까이에 갔더니... 어라!!! 왠 강아지????





큰녀석의 집이랍니다. 집쪽을 보니 어라~~~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으잉????






빛때문에 잘 보이지 않아 가까이에 갔더니

앞쪽 검은 강아지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비슷한 믹스견이네~~ 누가 갔다놨지~ 하고 쓱 안쪽을 봤더니..

어라~~ ㅎㅎㅎ 한마리가 더 있습니다.

이아이들은 도대체 어디에서 온걸까요?????

노인정 앞마당을 동네개들 소굴로 만드시는건지.... 

처음엔 한마리만 봤을땐 아이도 좋아하고 그래서 괜찮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늘어난걸 보니.... 음~~ 생각이 쫌 달라집니다.


다음날 가보니 검은색 강아지는 사라졌어요! 누군가 데리고 갔나봐요.

그래도 노인정 앞에서는 두마리 강아지들이 뛰어 놀고 있습니다.

아이가 일단 좋아라 해서 괜찮지만 이 강아지들 거의 풀려있다 싶이 해서 키워지거든요!

아무래도 쫌더 커서도 이러면 민원이 들어올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강아지는 목줄을 해서 어느정도 훈련된 상태에서 키워져야 하는게 맞다고 보는지라....


강아지 식구가 늘어서 아이는 좋아하지만.... ㅎㅎㅎㅎ

어떻게 될진 모르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