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등산하기 좋은날 입니다.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9. 2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정말 좋죠!!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춥긴 하지만 낮동안에는 정말 날씨가 좋습니다.

주말~ 여전히 날씨가 좋아요!! 정말 이런날은 어디 안갈 수 가 없죠!

그래서 산으로 놀러갔습니다.





산에 너무 오랜만에 가게 되어서 오르는 내내 기분이 좋았답니다.

산냄새도 흙을 밟는 소리도 너무 좋더군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해서 서로 이야기도 하고 웃었네요^^





산 정상을 다 오른건 아니구요

어느정도까지만 올라갔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너무 무리해서 오르는건 안 좋을것 같아서 산만 느끼고 돌아왔지요 ㅎ

그래도 반나절을 산에 있었는데.. 집에오니 녹초가 되어서 힘들었답니다.





중간중간 걸어가다가 사진도 쫌 찍었지요!

뭐~ 이것저것 찍엇습니다만... ㅎㅎ 

걸으랴~ 사진 찍으랴~~ 구경하랴~~~~

산에 처음온 사람마냥~~ 정상도 오르지 못하고 ㅋㅋ






가을이다 보니 하나둘 단풍이 들더라구요!!

쫌더 가을이 깊어지면 정말 멋진 단풍들이 많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소나무가 많은곳이라 그렇게 이쁜 단풍들은 못봤지만 중간중간 단풍들이 보이는것이 이쁘고 좋더라구요~

바람이 살랑살랑 들어옵니다.~

아무래도 단풍구경하러 가면 좋을것 같네요^^

주말 이렇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서 너무 좋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