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팔도 도시락 추억이 맛이랍니다.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9. 21.
반응형




팔도 도시락 컵라면을 보는순간

'어!!! 이거 아직도 나와? 우와~~~~~~'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은 충동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샀답니다.

20년만에 정~~~말 오랜만에 먹었답니다.





유난히 유난히~~~ 튀는 네모난 컵라면!

고등학교때 정말 많이 먹었던 도시락컵라면이랍니다.

왜??? 많이 먹었냐구요!!!

단순했어요!!! 그냥!! 요게 맛있더라구요!

특히 안에 들어가 있는 동그랗고 작은 미트볼??? 이 많아서 그거 하나하나 건져먹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ㅎㅎㅎ

다른 컵라면에는 없는 거였거든요! 






캬~~~~~~~~

지금 봐더 또다시 먹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도시락면은 다른면보다 쫌더 구수한맛이 있어요!

뭐~~ 단순히 제 입맛이긴 합니다만 ㅎㅎ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역시나 맛이 좋네요^^





요~ 미트볼입니다. ㅎㅎㅎ

저희 아이는 이걸 미트볼이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맞는말이긴 하죠!! ㅋㅋ

암튼 옛날에는 이 미트볼이 많았는데!! 요즘은 별루 많지 않네요! 요거 하나는 변했지만 맛은 추억의 맛이여서 먹는내내 맛있게 먹었답니다.

밥 야식으로 먹었는데!!! 아~~~ 또 먹고 싶어집니다.





아무래도 다음에 또 사서 먹을것 같아요!

전 한번 꽂히면 쫌 오래 지속되거든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