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애견카페 따로 필요 없을듯 합니다.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0. 12.
반응형





일명 동네강아지!! ㅎㅎㅎ

노인정 앞마당이 집이고 아이들 놀이터가 강아지놀이터가 되고..

동네 아이들 어른들이 이 강아지들 때문에 놀이터에 많이 모이기도 합니다.

따로 애견카페가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ㅎ







날씨가 좋았던 어느 오후 아이랑 같이 놀이터에서 놀려고 갔더니.. 강아지 두마리가 이렇게 뛰어 놀고 있었어요.

아이도 고함을 지르며 좋다고 쫒아가서 보고 만지고 ^^

강아지나 고양이 아이들에겐 정말 좋은 친구들인것 같습니다.







전에 새롭게 온 하얀색 강아지! 이녀석은 암컷이더라구요

처음으로 온 강아지는 이제 많이 컸구요. 이녀석은 숫컷이랍니다.

음... 그러고 보니 요 두녀석을 부부 시켜 줄려고 키우시는것 같은데.

난중에 강아지들이 나오면 어찌 되는건지... 아주 궁금해집니다.

놀이터가 완전 개판!!!!! 되는건 아닌지... ㅋㅋㅋㅋ 살짝 걱정이 됩니다.







아직 암컷 강아지가 어려서 새끼를 가질 순 없지만.. 언젠가는 가질테지요!!

어린암컷이 자주 숫컷에게 괴롭힘 당해서 동네 아이들이 말리곤 했는데.

이젠 제법커서 같이 뒹굴 뒹굴 뛰면서 놀기도 하고 그럽니다.

이러는 모습을 보는 아이는 눈을 떼지 않고 뭐라고 중얼중얼 거리며 호김심가득차게 쳐다봅니다. ㅋ







이제 다 놀았나~~ 싶으면 또 뛰어놀고 뛰어놀고!!!ㅋ

놀이터가 이 강아지들 덕분에 활기가 차서 좋은것 같습니다.

동네아이들이 많이 모여서 놀 수 있는 친구들이 많아졌거든요^^

역시 애견카페 이런거 필요가 없지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