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새 발자국을 찾아라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0. 16.
반응형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아이들이랑 놀이터에 자주 놀러갑니다.

오전에 나가게 되면 아무도 없어서 조용하게 놀기에 좋더라구요.

그리고 동네 강아지를 혼자서 독차지할 수 도 있죠 ㅎㅎ







이번에 아이랑 놀이터에 가니 모래위에 발자국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랑 같이 이건 어떤 발자국인지 저건 어떤 발자국인지 보곤 했답니다.

거의 대부분이 강아지 발자국이였는데.. 어렴풋이 새 발자국도 보이더라구요.

보면서 신기해 했답니다.







이날 아무래도 놀이터를 찾은 사람은 저희 아이들뿐이였던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놀다보면 발자국들이 안 보였을텐데 말이죠!

그 덕분에 아이랑 발자국 쫒아다니며 쳐다보고 놀았답니다.







새 발자국 어디에 있을까요???

보이나요??? ㅎㅎㅎㅎㅎ

어떤새일지 생각해 보면.. 이렇게 선명하게 모양이 나오고 발자국이 애법큰걸 보니

까치일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까치거나... 까마귀이거나... ㅎㅎ

아무튼.. 이날 새들은 많이 보진 못했지만 새 발자국만 신기하게 구경하고 돌아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