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노랑통닭 반반메뉴로 저녁때웠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1. 20.
반응형





아이가 통닭을 먹고싶다고 해서 통닭을 한번 시켜 먹어봤습니다.

거의 1년동안이나 통닭배달을 직접시켜 먹어보지 않았네요!!

다른곳에서 먹거나 다른분이 시켜서 같이 먹거나 하는경우가 많아서

정말 오랜만에 직접 통닭을 배달시켜먹어보네요.








저녁밥하기도 귀찮기도 하고 아이가 통닭을 먹고싶다하니.. 한편으로는 고맙기도 하죠 ㅎ

보통때는 후라이드에 닭똥집 깐풍기를 자주 먹는데.

이번엔 식구도 별루 없는데다 전 후라이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반반메뉴로 주문을 했답니다.

아이들은 먹기 좋은 후라이드로 시키고 저는 깐풍치킨을 시켰습니다.

이렇게 반반메뉴로 나오네요.







노랑통닭은 가마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튀김옷이 정말 바싹해요

그리고 기름지지도 않아서 먹기에 좋죠!

제가 좋아하는 깐풍기는 살짝 매워서 아이들이 먹기엔 별루지만..

어른들 입맛에는 최고랍니다.^^








무염지, 저나트륨으로 1위로 선정이 되었다고 알려져있네요!!

확실히 다른곳보다는 짜지 않아서 먹는데 부담이 없어요.

양념이 들어간 치킨들은 어찌나 짠지.. ㅜㅜ

아이들 먹이기도 부담스럽고 너무 자극적이여서..

노랑통닭을 애용하는것 같습니다. ㅎ







애기아빠가 없는관계로..

한마리를 시켰는데도 다 먹지 못하고 이렇게 많이 남았네요.

후라이드는 아이들이 잘 먹어서 거의 다 먹었는데.. 깐풍기는..ㅎㅎ

보통 일인일닭 하시는데.. 저희집은 통닭 한마리도 저희 가족이 다 먹어도 항상 남아요.

남은건 다음날 볶아먹든지.. 다시 먹는걸로 했답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