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AnimateCC flash의 새로운 이름이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11.
반응형

재택근무로 아르바이트를 할려니 일러스트와 플래시를 컴퓨터로 깔아야겠더라고요.

그래서 포토샵CC도 설치된 상태라 같은 CC버전으로 깔아보자 싶어서 일단 시험버전으로 깔아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AL 을 선택하면 깔리는데 플래시는 보이지 않는거에요!

그래서 어도비사이트에 들어가서 알아보니 어라 이름이 바꼈더라고요.

플래시가 에니메이트로 이름이 변경이 되었답니다.








일단 사용전이라 어떤 다른기능들이 있을진 잘 모르지만~~

플래시로 에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으니 제대로만 배워서 사용하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전 에니메이션보다는 메뉴나 로고 에니메이션정도만 넣고 스크립트넣는 정도로만 쓰고는 있습니다만.

일단 사용안한지가 오래라서... 잘 사용이 가능할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같으니 간단한건.. 사용이 가능하겠지요 뭐 ㅎ

아니면... 검색해서 배우면 되고요 ㅎ ㅜㅜ









일단 CC버전들은 웹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는데..

매달 사용료를 낸다는것만 달라요~

저 같이 프리랜서로 일을 하거나 회사에서 사용한다면 소프트웨어를 사는것보다 이렇게 매달 사용료를 내면서 정품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이것저것 다운받아 사용하려니 월 사용료가 비싸서.. 고민이 되는것이 사실이네요 ㅎ

어도비 전체 소프트웨어 CC버전들을 사용하면 월 59400원 이고 플래시만 사용하면 23,100원이라네요.

그런데... 포토샵 11,000원 일러스트 23,100원 플래시 23,100 하려니... 음.... 총 57,200원이 나오는군요.

어라... 다 사용하는것보다 2,200원이 싼건가요~~~

음.... 포토샵만 사용하면 부담이 덜되는데. 어쩌지 싶습니다.







일단은 시험사용을 클릭하여 다운받아 사용해봅니다.

제약이 있겠지만... 일단 사용해보고~~ 결정을 내려야 할것 같아요.







한아이디로 저는 컴퓨터 두대에 깔아서 사용중인데요.~

따로 따로 결제가 되는것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한 아이디에 몇대가 가능한진 모르겠어요!

아무튼.... 음... 매달가격이 무시가 안되서..

남편은 와이프 일하는데.. 이정도 정품소프트웨어 구입비는 내주겠다고 하지만... 음.... 고민이 되네요 ㅎㅎ

쉽게깔아서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