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맥용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괜찮네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2. 4.
반응형



사진편집하는 툴로 많이 알려진 포토스케이프인데요.

여러가지 효과와 툴들이 많고 편집하는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는것 같아요.

저는 아직 사용을 못해보다가 맥을 사용하니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게 되네요.

맥용으로 사진편집으로 하기에는 정말 괜찮은듯 해요!!

윈도우용하고 디스플레이가 조금 다른것 같아요

확실히 맥이라 그런지.. 이미지, 사진편집이 이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ㅋ








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면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바로 안되고~ 

주소를 입력후 맥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다운받으면 된답니다.

맥에 있는 앱스토어에 검색을 해도 되는군요!! 

미리 알았으면 좋으련만... 다 설치하고 난다음에 알았네요.

아직 맥 사용이 익숙하지 않나봐요 ㅋㅋ







주소를 입력하고 나오는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View in Mac App Store 를 클릭해서 설치를 하면 된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이런형태의 설치가 익숙하실꺼에요~

살짝 비슷하거든요.







앱스토어에서 받기를 누르면 된답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따로 결제할 필요는 없고 

받기를 누르면 앱스토어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면 바로 설치까지 됩니다.







설치를 하고 실행을 시켜봤어요!!

저는 뭐~~ 특별히 효과를 줘서 사진편집을 하는건 아니긴 합니다만...

다양한 편집툴이 많아서~~ 사진 한번 찍어보고 잘만 편집하면 이쁜사진들 건질것 같네요^^

사진편집은 다음기회에~~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