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중고차 허위매물 처음 알았어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0. 27.
반응형

거의 아는분을 통해 차를 싸게 잘 구입했던터라 걱정없이 구매하고 타고 다녔는데..

이번에는 갑자기 차가 퍼지고 차를 구입해야하는 상황이 되다 보니 아무리 빨리 알아봐도 몇일은 걸릴것 같아 인터넷 매물을 뒤져봤거든요..

그런데... 애기아빠가 인터넷에서 보고 차를 알아보러 갔더니... 허위매물이였던거에요.

인터넷에 올라와 있던 사진과 완전 다른 차를 보여줬다더군요.

그래서 너무 화가나서 대충 보고 나왔다는데... 처음이였던터라 허위매물에 대해서 정말 알지 못했답니다.






뭐~~ 출장때문에 서울에 올라갔다가 근처 매물이 있어 갔던것인데.. 급 실망하고 집으로 왔어요!

차가 필요하기에 구매를 해야하는데.. 새차를 뽑을지.. 중고차를 살지 아주 고민이 많았답니다.

레저용 차량을 구매하려고 투싼도 알아보고 베라쿠르즈, 산타페등등 알아보다가 저희가족에게 잘 맡는차가 투싼이면 괜찮겠더라구요. 그래서 투싼을 구매할 생각으로 중고차시세도 알아보고 새차로도 상담받아보고 하다가...

결국 저희는 년식좋은 중고차로 구입하기로 결정을 냈답니다.

아무래도 세금부분도 그렇고 재정적인부분을 생각하니... 중고차가 여러모로 부담이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 투싼차!!!! 빨간색이라 이쁘고 좋았는데.... 옵션이 아무것도 없었어요!!

새차구입비에서 600정도 빠지는 차였는데.... 색은 이쁜데 왠지 끌리지 않는 차였죠.







다행히 애기아빠 후배가 중고차딜러를 한다기에 연락하고 찾아간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차를 보게 되었어요.

2011년형 스포티지~~~

스포티지는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저희들 눈에 쏙들어온 차이죠!

가격면에서도 조금더 저렴????? 딱히 그랬던것도 아니지만.. ㅎㅎㅎ ㅜㅜ

풀옵션이고 트렁크도 넓고 차 내부도 넓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중고차를 구매를 하면 이왕이면 튜닝이나 옵션이 잘 되어 있는것을 구매하면 좋다기에...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만 차량색이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ㅋㅋ

이정도면 좋겠다 생각을 하고 요녀석을 입양해 왔지요.







현금, 캐피탈을 써서 지불을 하고 보험신청하고~ 이렇게 해서 집으로 왔답니다.

전 폰으로 애기아빠가 보내주는 사진만 보면서 서로 이야기 했는데.. 집에와서 보니 훨씬 이쁘고 좋았답니다.

회색이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일단 때는 잘 안탈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썬루프!! 뒷자리까지 되어 있어서 아이랑 차타면서 하늘보는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이날 집에와서 아이들이랑 시승하면서 타고다녔는데.. ㅎㅎㅎㅎ

이때까지 저희가 탄 차중에 제일 좋은 차였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차 좋다고 매일매일 타고싶다고 난리네요 ^^

캐피탈 갚아가야겠지만..ㅋㅋㅋ 그래도 좋은차 가격도 저렴하게 가져오게 되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