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녹차아이스크림 제가 제일 좋아하지요 ㅎ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0. 29.
반응형




오랜만에 맛나는 외식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차를 빼는데 근처에 아이스크림집이 있더군요.

거하게 외식을 하고 나니 후식으로 달달한것이 다들 땡겨서.. 아이스크림을 사먹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콘이나 컵에 골라담아 먹었지요.

날씨도 추운데도.. 아이들은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포기하지 않았답니다. ㅎ

전 안먹으려다가... 아이들 먹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혼자 먹을려고 녹차아이스크림으로 포장해서 들고왔지요.





3가지 맛을 담으면 되지만.. 전 그냥 고민없이 녹차아이스크림 그린티로만 담아달라고 주문을 했답니다.

다행히 녹차맛은 아무도 안먹는답니다. ㅎㅎㅎ

결국 저만 먹는 아이스크림인거죠!! 뭐 이것때문에 녹차만 선택한것이 아니라..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녹차아이스크림을 제일 좋아하기 때문이랍니다.





아이들 다 자고.. ㅎㅎㅎ 저혼자 아이스크림을 꺼내서 먹었답니다.

너무 오랜만에 먹는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너무 맛나고 좋더라구요^^

녹차아이스크림은 나*루 가 제일 맛나다고들 하는데.. 전 약간 씁쓸하고 살짝 싱거운..?? ㅎㅎ 베스킨이 괜찮더라구요.

뭐~~~ 나*루 가계가 잘 안보여서 잘 못사먹는 이유도 있지만... ㅎㅎ ㅜㅜ

나름 이유를 들자면 그렇다는 이야기지요.ㅋ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잇님들은 어떤 종류 좋아하세요??

전 무조껀 녹차아이스크림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