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양념돼지갈비 남은고기 볶아먹어도 맛나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1. 3.
반응형





오랜만에 외식을 했답니다.

뭘 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맛나는 고기를 먹으러 갔지요.

요즘 고기값이 많이 올라서 외식하는것도 만만치 않답니다.

고기 먹을것 같으면 사와서 집에서 구워먹는것이 좋겠다 했는데...

나가서 맛난음식을 먹을려고 고르다가.... 결국 고기를 골랐답니다.

이럴꺼면... 집에서 먹지 다들 아우성인데.. 그래도 고기는 고기집에서 먹는 맛이 또 있짆아요??!! ㅎㅎ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해서 숯불양념갈비집으로 외식을 하러 갔답니다.

상가지역인데.. 생각보다 자주 상점들이 바뀌는데.. 이곳만큼은 오랫동안 유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맛이 좋아서 손님들이 끊기지 않기 때문일거라 생각을 했답니다.

들어가보니.. 아주 넓은공간에...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우와~~~ 하면서 들어갔다가. 고기맛을 보고 또 한번 우와~~ 했답니다.^^







역시~~~ 오래하는 가계는 그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갈비살이 너무 연해서 이가 안좋은 저에게 먹기좋았답니다. ㅎ

먹다가 남아서 구운것과 굽지 않은 고기를 포장해서 가져왔답니다.







그리고 다음날 꺼내서 집에서 후라이팬에 구워 먹었지요^^

본래숯불에 구워먹어야 맛있을꺼라 생각했는데.. 뭐~~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네요^^







처음엔 익지 않은 고기부터 구워주었어요.

익은고기랑 같이 나중에 넣어서 구워먹을려고요.







남은고기가 그렇게 많지 않을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네요!! 한끼 식사로 딱 안성맞춤이였답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어주었네요^^

외식으로 맛나게 먹었지만.. 집에서 남은고기 볶아먹어보 정말 맛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