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사마귀 놀이터에 출현한 이유는 뭘까?

by 하루를재미나게 2015. 11. 7.
반응형





몇일동안 날씨가 따뜻해서 아이랑 놀이터에 나가서 놀았답니다.

역시나 아무도 없는 놀이터~~

그냥 동네강아지들이 아이가 왔다고 반겨주고 그랬네요.ㅎ

그래도 날씨가 쫌 풀려서 아이랑 놀기에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그런데... 비가 와서...... 이젠 정말 추워질껀가봐요 ㅜㅜ







아무튼.. 나가서 놀이터를 휘젓고 놀고 있는데...

미끄럼틀을 탄다고 올라가서 타고 놀려고 했다가.. 엄청 놀라고 말았답니다.

생각보다 큰 사마귀를 발견했거든요..

그것도 손을 올려놓는 손잡이에..







다행히 아이가 미끄럼틀을 타지 않는다고 절래절래 할때 보게 되었는데..

탓으면.. 사마귀도.. 아이도 어떻게 됐을지.... ㅎㅎ ㅜㅜ

우리를 유심히 쳐다보고 있던 사마귀였답니다.

생각보다 많이 커서... 흠칫했지요.







보는순간 바로 미끄럼틀에서 내려와 놀았어요..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고 하잖아요.

사마귀 보고 난다음에.. 머리위로 낙엽이 떨어지는데.. 얼마나 소름끼치고 놀랬는지.. ㅋㅋㅋㅋ

도시에 살다보니.. 이런 곤충들.. 정말이지 무서워요... ㅜㅜ

동네가 산이 있는 동네이다 보니.. 곤충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종종 사마귀를 봤지만.. 나뭇잎이나 구석에서만 확인했지.. 이렇게 눈에 잘 뛰는 곳에서는 처음 봤답니다.







요녀석 왜... 이런곳에 올라와 있을까요?

새들 먹이가 되기 딱 좋은 장소에.. 사람눈에 보이면 잡힐것 같은 곳인데.. 말이죠.

날씨가 춥다가 따뜻해져서.. 일광욕을 하는것인지..

알다가도 모르는 이상한곳에서 포착된 사마귀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