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옛날소시지 옛날기억이 새록새록 ㅎ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1. 15.
반응형

요즘 아무래도 옛날 이야기를 소재로 한 응팔때문인지.. 

옛날과자와 음식들이 생각나는것 같습니다.ㅎ

왠지 추억이 새록새록~ 추억은 방울방울?? ㅎㅎㅎ

오랜만에 저희도 옛날소시지를 요리해서 먹었지요







도시락을 모르는 요즘 아이들은 이것이 왜 도시락반찬인지 아는지 모르는지...

도시락으로 이 반찬을 싸가면.. 최고의 반찬이였죠!

매일매일 싸긴 힘들지만.. 어쩌다 싸가면.. ㅎㅎ 혼자먹을려고 몰래 먹기도 하고 그랬답니다.

쫌더 시간이 지나서.. 비엔나소시지가 나오기전까지는 인기가 최고였던 반찬중에 하나죠! ㅎ

다들 공감??? ㅎㅎㅎ







변하지 않는 소시지색과 포장, 모양~~~ 아~~ 왠지 모르게 정겹다!!







옛날소시지는 역시 계란옷을 입혀서 부쳐 먹는것이 최고죠!

그냥 부쳐 먹기에는 뭔가 아쉬움이 있어요.

집에 있는 계란 두개를 풀고~ 색깔도 낼겸해서 파도 다져서 같이 넣어줬습니다.







소시지 속살~~ ㅎㅎㅎ

잘 푼 계란풀에 다 넣어서 조물락 거려주고 달궈진 후라이팬에 부쳐주면 끝난답니다.

저 같은경우 소시지들을 따로 후라이팬에 정열을 하고 나머지 계란물을 부어서 부쳐줍니다.

그러면 소시지에 계란옷들이 많이 붙어서 먹을때 훨씬 맛나죠 ㅎ







우리같은 어른들은 추억의 맛으로 먹고

아이들은 맛나서 먹고^^

아침에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주었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