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컵스프 목감기 초기대처법으로 좋군요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1. 20.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춥죠!!

기온으로 러시아를 이겼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추운데다가~ 저희는 바람도 많이 불어서 그 체감온도는 장난이 아니였답니다.

오늘 결국 관이 얼어서 물도 안나오고 ㅜㅜ

겨우 녹히고 보수하고 해서 사용중이네요 흑흑~~







그것도 그거지만.. 전 덩달아 감기기운까지 오는것 같더라고요.

감기만 왔다하면 목이 간질간질 코가 간질간질 하고 그러는데요.

이번에 목이 간지러워서 집에 굴러다니는 컵스프를 하나 뜨끈하게 먹어서 쫌 잡아보고자 했답니다.

남편이 한번씩 먹고 싶어서 사다놓은건데.. ㅎㅎㅎ 제가 호로록~~







컵스프 종류들이 참 많죠!

그래도 단연 보노컵스프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버섯스프라는데.. ㅎㅎ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 들어가서 식욕이 자극되더군요.

일단 아이들 다 재우고 밤에 저혼자 홀짝 홀짝 먹기로 했습니다.







컵에 스프를 넣고 끓는물 150ml를 붓고 15초정도 저어주고난 다음 1분간 기다려야 하는군요!

이러면~~ 버섯이 뜨거운물에 불어나는건지.. 암튼 사용법 숙지하고 만들어 봅니다.







뜨끈함을 오래유지하도록 진공머그컵에다 만들어 주었습니다.

1분정도 기다려주니.. 스프안에 있던 버섯이 부드럽게 잘 풀려서 먹기에 좋네요~

한입 먹고 호로록 홀짝 먹으니.. 간지러웠던 목이 갈아앉는듯 합니다.


따뜻한 차도 좋지만.. 야식겸?? (양이 너무 작은 야식 ㅜㅜ) 해서 스프를 먹어줬는데요.

초기 목감기 잡아주는 방법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