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재미나게

간단한식사메뉴 한끼식사로 좋은데...

by 하루를재미나게 2016. 1. 24.
반응형


겨울은 참 길고 기네요~ 오늘은 완전 한파~~

저희집은 온수관이 얼어서.. ㅜㅜ 찬물만 나와요~ 그나마 물이라도 나오니.. 물을 끓여서 쓰기도 합니다만..

오후가 된 이시간.. 아직도 녹지 않았는지.. 온수가 안나오는군요 ㅜㅜ 헉!!!

내일은 나오려나.. ㅜㅜ







아무튼 날씨가 추워지니 집에서도 많이 움추리게 되는군요.

그러다 보니.. 요리도 하기 싫고~~ 매번 요리햇 먹이는것도 힘들고 해서 

아주 간단한메뉴로 식사를 했습니다.!!

뭐~ 아이들은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그나마 다행이죠!! ㅋㅋ

일단 간단하게 식빵과 계란을 준비해줍니다.







저희집 전자렌지 옆에는 토스트기가 같이 나와 있어서^^

바로 토스트를 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식빵들을 토스트해놓고~ 그사이 계란도 구워줍니다.







한쪽엔 계란을 한쪽엔 딸기쨈을 발라서 서로겹쳐줍니다.







이렇게 하면 계란의 영양소와 빵의 탄수화물~ 딸기잼의 당이 들어가서 아주 맛나면서 영양도 좋은 한끼 식사가 되죠!!

저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는지.. 빵으로 한끼 식사를 해도 밥먹은것처럼 되서...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본래 밥을 안먹으면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몸이 적응이 되나봐요~








빵만 먹기에는 조금 모질라서 딸기와 우유를 같이 곁들입니다.

요즘 딸기들이 얼마나 맛있는지 시큼한 맛도 별루 없으면서 달달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그런데.. 우유~~~ 지금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살얼었어요!!

저희냉장고가 베란다에 있는데.. 냉장고가 덜 추워요~ 

밖에 놔뒀더니... 이렇게 살얼었네요.. 후덜덜~~ 냉장고 안 어나 모르겠어요 ㅜㅜ

아무튼.. 아주 시원한 우유한모금도 같이 먹어주면 영양이 더 좋겠죠!!







하지만... 

역시나.. 이것저것 달고 단백한것들을 먹어서 그런지.. 느끼한 입맛!!!

아이들은 신나게 먹었지만.. 전 느끼함을 없애고자~~~ 불닭볶음면 작은것을 뜯어서 후루룩 먹었습니다.

먹고나니.. 입가심도 되고~ 후끈해져서.. 몸이 따뜻해져서 좋네요 ㅋㅋㅋ

추운날 다들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런날은 집에 있는것이 최고!! ㅎ




반응형

댓글